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戰略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 ksport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7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戰略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pptx





혁신경영
Innovation은 기업의 유일한 존재와 성공의 이유다.
변화경영
존재하는 한 책략도 조직도 目標(목표)도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

Download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pptx( 96 )




_SLIDE_1_

SHAKE BY
_SLIDE_2_

Index

서론 1. 기업 및 CEOintroduction
2.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본론
1. 현대카드 포트폴리오&it card
2. 文化(문화)marketing
3. 최근 도입 서비스


conclusion
1. 현대카드의 서비스marketing 결과
2. 현대카드 서비스 marketing 의의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책략경영
책략이 곧 비전이다.
경영 키워드
주주 구성
현대자동차그룹

GE캐피탈
_SLIDE_5_
CEOintroduction

현대카드 직원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사옥

자유롭고 역동적인 기업 文化(문화)
“윤리경영이 기업의 생존력과 가치를 높이는 核心요소”
“고객에 대한 adaptation(적응) 력”
_SLIDE_6_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KB,삼성,현대
3대 기업의 경쟁

국내 신용카드 시advantage유율

(출처: 여신금융협회)
_SLIDE_7_
1
본론

_SLIDE_8_
_SLIDE_9_

포트폴리오 & it card
알파벳과 숫자를 통해 혜택의 종류를 나타내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춤
고객의 디자인 개성을 존중하여 카드 디자인 설계
H : 학원 통신 병원 약국
R : 쇼핑
T : 여행
M : 현대카드 대표적 카드

_SLIDE_10_
文化(문화)marketing
슈퍼시리즈
컬쳐프로젝트
레드 카펫
MUSIC
2005년에 슈퍼매치를 스타트으로 스포츠, 콘서트, 슈퍼토크라는 강연회까지 다양한 文化(문화)적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현대카드 컬쳐 프로젝트`는 현대카드가 전 …(skip)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戰略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1.gif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2.gif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3.gif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4.gif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5.gif %20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20현대카드%20마케팅시사점_pptx_06.gif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戰略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순서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서비스마케팅전략과,현대카드,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스피드경영
Speed는 승자와 패자를 가르는 유일한 변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