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ksports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5

판매촉진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판매촉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J mall 판매촉진 戰略-쇼핑커뮤니티
쇼핑은 함께하기다~ 쇼핑시너지 “쇼핑커뮤니티”라는 컨셉 아래 CJ mall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장
쇼핑커뮤니티란
쇼핑커뮤니티
특정 카테고리나 주제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모여 쇼핑과 관련된 정보를 주고 받고 함께 활동하여 혜택을 공유하는 카페

테마카페
쇼핑 블로그
쇼핑 관심사를 가지고 개인적인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공간

+
CJ mall 판매촉진 戰略-쇼핑커뮤니티
CJ mall 판매촉진 戰略-캔디
CJ mall 구매 및 각종 활동시 지급되는 이벤트 포인트
사은품 교환/DC스티커 교환/문화공연 티켓응모 등에 활용
캔디란
CJ mall 판매촉진 戰略-고객과의 특별한 약속…(To be continued )


순서





판매촉진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Download : 판매촉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판매촉진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판매촉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판매촉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따라서 새로운 것과 트렌디한 감각적인 제품에 매우 민감하고 빠르다.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판매촉진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판매촉진의 定義(정이)
CJ mall 실태과 기업intro
CJ mall 사업채널 및 戰略배경
conclusion(결론) & Q n A
CJ mall 판매촉진 戰略
판매촉진의 역할
판매촉진의 定義(정이)
정 의
소비자의 직접구매를 유도, 판매의 효율성을 높임

광고, 홍보, 인적판매등을 제외한 촉진활동

판매촉진의 역할
대량구매
유 도
다른촉진활동보다 빠른효과(效果)
효과(效果)측정(測定) 쉬움
1
구매시점
에서 제공
단시간에 매출증가 가능
단기적 수요공급 조절 가능
2
경쟁업체의 모방
경쟁우위가 사라질 수 있음
3
치열한 경쟁
기업의 수익구조 악화
4
CJ mall 실태
CJ mall 기업intro
CJ mall 기업intro
CJ mall 사업채널 및 ...

판매촉진의 定義(정이)
CJ mall 실태과 기업intro
CJ mall 사업채널 및 戰略배경
conclusion(결론) & Q n A
CJ mall 판매촉진 戰略
판매촉진의 역할
판매촉진의 定義(정이)
정 의
소비자의 직접구매를 유도, 판매의 효율성을 높임

광고, 홍보, 인적판매등을 제외한 촉진활동

판매촉진의 역할
대량구매
유 도
다른촉진활동보다 빠른효과(效果)
효과(效果)측정(測定) 쉬움
1
구매시점
에서 제공
단시간에 매출증가 가능
단기적 수요공급 조절 가능
2
경쟁업체의 모방
경쟁우위가 사라질 수 있음
3
치열한 경쟁
기업의 수익구조 악화
4
CJ mall 실태
CJ mall 기업intro
CJ mall 기업intro
CJ mall 사업채널 및 戰略배경
쇼핑은 여자에서부터 처음 된다 누리망 쇼핑은 직장 여성으로부터 처음 된다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 여성은 자기관리 , 표현에 상당히 많은 투자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