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ksports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5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 연혁
○ 2006년 9월 종로점오픈
○ 2006년 11월 연신내점오픈
○ 2007년 3월 안양점오픈(닥터피쉬도입)
○ 2007년 5월 18일 강남점오픈(FC스타트)
○ 2007년 10월 CJ푸드의 유통망도입
○ 2007년 12월 명동점오픈예정

2. BI introduction
1) 의미적 측면
- 한그루의 나무를 심볼로 표현하여 정서적인 휴식공간을 강조한 컨셉
- 나무그늘 : 오감으로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
-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유기농차, 족욕, 닥터피쉬체험 등의 차별화 서비스
2) 형태적 측면
- 시각화를 고려한 심볼과 한글 브랜드네임의 복합
- 브랜드네임자체의 의미와 크기의 變化로 자연스러움을 강조
3) 음성적 측면
- 친근하고 편안한 발음
- 의미전달성에 따른 음절수의 유연성

Ⅱ. 시장analysis
1. 마이클포터 5Forces
1) 기존 경쟁사간 경쟁정도
현재 커피시장에는 나무그늘 외에도 스타벅스, 커피빈, 민들레영토 등 굉장히 많은 커피전문점이 있습니다.

2. 연혁
○ 2006년 9월 종로점오픈 ...



소매업 경영론

- 목 차 -
Ⅰ. 기업introduction
1. 나무그늘 introduction
2. 연혁
3. BI
Ⅱ. 시장analysis
1. 마이클포터 5Forces
2. STP analysis
Ⅲ. 소매믹스
 1. 입지
 2. Product/Price
 3. Place/SCM
 4. Promotion/Communication
 5. 고객서비스/CRM
 6. Design/Display
Ⅳ.경쟁기업 analysis
Ⅴ. SWOTanalysis 및 추천전략(戰略)

Ⅰ. 기업introduction(나무그늘)
1. 나무그늘 introduction
책을 의미하는 시각, 음악을 의미하는 청각, 커피의 향을 의미하는 후각, 맛있는 빵을 의미하는 미각, 닥터피쉬체험과 족욕을 의미하는 촉각.
나무그늘을 상징하는 한 그루의 나무는 누구나 와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하며, 책과 스파, 유기농차, 커피는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의 웰빙culture공간과 FUN을 주제로한 나무그늘의 컨셉을 의미한다.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5 )




레포트/경영경제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매업경영 나무그늘경영 기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매업 경영론

- 목 차 -
Ⅰ. 기업introduction
1. 나무그늘 introduction
2. 연혁
3. BI
Ⅱ. 시장analysis
1. 마이클포터 5Forces
2. STP analysis
Ⅲ. 소매믹스
 1. 입지
 2. Product/Price
 3. Place/SCM
 4. Promotion/Communication
 5. 고객서비스/CRM
 6. Design/Display
Ⅳ.경쟁기업 analysis
Ⅴ. SWOTanalysis 및 추천전략(戰略)

Ⅰ. 기업introduction(나무그늘)
1. 나무그늘 introduction
책을 의미하는 시각, 음악을 의미하는 청각, 커피의 향을 의미하는 후각, 맛있는 빵을 의미하는 미각, 닥터피쉬체험과 족욕을 의미하는 촉각.
나무그늘을 상징하는 한 그루의 나무는 누구나 와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하며, 책과 스파, 유기농차, 커피는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의 웰빙culture공간과 FUN을 주제로한 나무그늘의 컨셉을 의미한다. 또한 현 커피업계…(skip)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순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