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ksports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3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그 관심을 끌려 …(skip)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68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다.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생활지도,상담,산만함,공격성,이기주,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설명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목차

1.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2. 선정이유

3. 문제행동 상황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4. 아동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5. 내가 생각하는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6. 문제행동의 Cause

7. 문제행동의 대안 (서지사항)

8. 느낀점

❖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이름 : 김 @@ (가명)
성별 : 남아
나이 : 만4세
가족관계 : 아빠, 엄마
성격 : @@는 처음 보았을 때 실습 교사인 나를 보며 관심을 끌려고 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