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 관념적 정의(定義),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effect(영향) , 1인 기업의 example(사례) , effect(영향) , 긍정적 effect(영향) , 부정적 effect(영향) , 현재 정부의 정책 > ksports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1

1인기업 관념적 정의(定義),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effect(영향) , 1인 기업의 ex…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1인기업 개념적 정의,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영향, 1인 기업의 사례, 영향, 긍정적 영향, 부정적 영향, 현재 정부의 정책.pptx




레포트/경영경제
인기업,개념적,정,용어,인,기업,등장배경,소비자에게,끼치,인,기업,사례,긍정적,부정적,현재,정부,정책,경영경제,레포트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1.gif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2.gif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3.gif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4.gif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5.gif 1인기업%20개념적%20정의,%20실태,%20용어,%201인%20기업%20등장배경,%20소비자에게%20끼치는%20영향,%201인%20기업의%20사례,%20영향,%20긍정적%20영향,%20부정적%20영향,%20현재%20정부의%20정책_pptx_06.gif

_SLIDE_1_
1인기업 槪念적 정이, 實態,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influence(영향), 1인 기업의 事例(사례), influence(영향), 긍정적 influence(영향), 부정적 influence(영향), 현재 government 의 정책
_SLIDE_2_





Contents

01

1인 기업의 정이
02

정보사회의 소비자 alteration(변화)
03

1인 기업의 事例(사례)
04

향후 展望
_SLIDE_3_
1인기업의 정이

1인 기업(one-person-enterprise)은 정이상 적어도 정규직으로 어떤 인력도 고용하지 않고 한 개인이 운영하는 회사를 의미. 최근 IT기술 및 아웃소싱의 발달로 인한 시공에 구애받지 않는 유연한 사업조직으로서 초소형기업(micro business)을 의미.

‘1인 창조 기업’ 과 동일한 의미
_SLIDE_4_
혼용되고 있는 용어








프리랜서

사업자등록을 한 계약근로자 중 창조적 역량의 보유 정도가 높은 경우
SOHO

소규모 사업장에서 자신의 전문정보나 지식, 경험,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사업
소상공인, 벤처기업

기업의 核心(핵심) 역량이 1인에 집중되어 있는 경우

1인 지식 서비스기업

금융·保險업, 보건·사회 복지사업, 오락·문화·운동 관련 서비스업 등


_SLIDE_5_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프로슈머
프로슈머 marketing
소비자의 opinion 적극 반영
생산에서 유통까지
참여하는 소비자
Producer
능동적 소비자
취향에 맞는 물건 창조
Consumer

_SLIDE_6_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아이 프로모터의 대두

소비자 자신이 1인 기업이 된다!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기 위한 아낌없는 투자!
나를 최고의 상품으로!
개인의 브랜드화!
_SLIDE_7_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과거
정보사회


동일품종의 상품
낮은 질
비슷한 개성
소품종 소량 생산
높은 질
다양한 개성
틈새시장을 공략한 1인 기업
_SLIDE_8_…(省略)










Download : 1인기업 개념적 정의,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영향, 1인 기업의 사례, 영향, 긍정적 영향, 부정적 영향, 현재 정부의 정책.pptx( 29 )




1인기업 개념적 정의,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영향, 1인 기업의 사례, 영향, 긍정적 영향, 부정적 영향, 현재 정부의 정책 , 1인기업 개념적 정의,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영향, 1인 기업의 사례, 영향, 긍정적 영향, 부정적 영향, 현재 정부의 정책경영경제레포트 , 인기업 개념적 정 용어 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 인 기업 사례 긍정적 부정적 현재 정부 정책

순서

1인기업 관념적 정의(定義),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effect(영향) , 1인 기업의 example(사례) , effect(영향) , 긍정적 effect(영향) , 부정적 effect(영향) , 현재 정부의 정책
1인기업 관념적 정의(定義), 실태, 용어, 1인 기업 등장배경, 소비자에게 끼치는 effect(영향) , 1인 기업의 example(사례) , effect(영향) , 긍정적 effect(영향) , 부정적 effect(영향) , 현재 정부의 정책

설명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