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금 따는 콩밭 > ksports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ports1

김유정 금 따는 콩밭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김유정 금 따는 콩밭.hwp




완연히 버력은 좀 변한 듯싶다.
김7777
%20금%20따는%20콩밭_hwp_01.gif %20금%20따는%20콩밭_hwp_02.gif %20금%20따는%20콩밭_hwp_03.gif %20금%20따는%20콩밭_hwp_04.gif %20금%20따는%20콩밭_hwp_05.gif %20금%20따는%20콩밭_hwp_06.gif


김7777 , 김유정 금 따는 콩밭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김유정 금 따는 콩밭




순서

설명
땅속 저 밑은 늘 음침하다. 그러나 불통버력이 아주 다 풀린 것도 아니었다. 흙 한 줌을 집어 코밑에 바싹 들이대고 손가락으로 샅샅이 뒤져 본다. 말똥버력이라야 금이 온다는데 왜 이리 안 나오는지.
곡괭이를 다시 집어 든다. 굿 엎은 천판에서 흙방울은 내리며 목덜미로 굴러든다.
바닥에서 물이 스미어 무르팍이 흔건히 젖었다. 어떤 때에는 윗벽의 한쪽이 떨어지며 등을 탕 때리고 부서진다.
곡괭이는 뻔질 흙을 이르집는다. 밤과 달라서 낮엔 되우 흐릿하였다. 싸늘한 침묵, 쿠더부레한 흙내와 징그러운 냉기만이 그 속에 자욱하다. 암팡스러이 내려쪼며,
퍽 퍽 퍽―---
이렇게 메떨어진 소리뿐. 그러나 간간 우수수 하고 벽이 헐린다. 땅에 무릎을 꿇고 궁뎅이를 번쩍 든 채 식식거린다.
고달픈 간드렛불. 맥없이 푸르끼하다. 곡괭이는 무작정 내려 찍는다. 금을 캔다고 콩밭 하나를 다 잡쳤다.
영식이는 일손을 놓고 소맷자락을 끌어당기어 얼굴의 땀을 훑는다. 이놈의 줄이 언제나 잡힐는지 기가 찼다. 약이 올…(省略)

Download : 김유정 금 따는 콩밭.hwp( 31 )





다.
겉으로 황토 장벽으로 앞뒤 좌우가 콕 막힌 좁직한 구뎅이. 흡사히 무덤 속같이 귀중중하다. 그러나 그는 눈도 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spor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